바람부는 언덕

국화 축제에 구경 갔다가 하게 된 금정산성 산행... 본문

취미/등산

국화 축제에 구경 갔다가 하게 된 금정산성 산행...

미키온 2012. 11. 3. 14:52

국화 축제가 열린다는 말을 듣고는 만덕으로 향했다.

만덕에 도착해 어렵게 축제를 하는 장소를 알아 내어 도착해 보니 축제가 아니고 종교 단체에서하는 국화 전시회이다. 잠시 담 넘어로 구경하다가 그냥 집으로 돌아 갈려고 하니 무언가 아쉬움이 남아 뒤로 보이는 금정산을 타기로 생각하고 만덕 터널로 향했다.


남문을 거쳐 동문에 도착했는데 단풍 나무 빨간색으로 아름 답게 물들어 있어 사진 한 방...

그런데 카메라를 커내 사진을 찍을 여고 하자 갑자기 사진을 찍을 여는 사람들이 나타나는지 한 참을 앉자 기다렸네요.  



동문을 지나면서 등산로가 마음에 들어 카메라를 꺼내어 사진을 찍어며 산행...


시끄러운 소리가 들려서 처다보니 포크레인이 멀리 산정상에서 작업을 하고 있네요.

어떻게 올라 간 건지 궁금했어나 등산로와는 멀리 덜어져 있는 곳이지 등산로를 가가이 갔는데 보이지 않는 군요.




누가 나둔 것인지 천원 자리 지페가 돌 아래 있어 사진 한 장...





 






멀리 보이는 고당봉...






북문에 도착하니 꿩(까투리) 한 마리가 보여 사진 한 장...




고당봉 정상...



고당봉 정상에서 바라 본 북문...



범어사루 하산을 해 사진도 찍어며 놀다가 집으로 갈 생각이었어나 범어사에 도착하고 보니 날이 너무 어두워 그냥 집으로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