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8/21 크린베리 모습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8/21 크린베리 모습

미키온 2011. 8. 21. 18:22
노지 월동이 된다는 글을 보고는 크린베리릏 구입 했었다.
그런데 책배로 도착한 크린베리의 모습은 연약하기 그지 없었다.

이렇게 가르다란게 노지 월동이 된다고... ㅡㅡ;

생긴 모양을 보고는 믿기지 않았지만 노지 월동이 된다는 글이 많으니 믿을 수 밖에 없지만... 


그렇게 여린 크린베리가 몇 번의 가지치기를 거치면서 가지가 많이 굵어 졌네요.
이 정도는 되어야 노지 월동이 된다고 해도 믿지... 
 


같은 포트에 심어져 있던 조그만 가지 하나만 있던 크린베리였는데 이제는 많이 자랄네요. ^^ 
 


처음에 왔을 때는 작은 포트에 심어져 있던 보잘 것 없는 초록이 였는데 여름을 지나왔다고 이제는 보기 좋게 자라 주었네요. 그런데  열매는 언제 열릴지....

열매가 열리기는 하는 것일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