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이벤트 선물 잘 받았습니다. 본문

취미/기타

이벤트 선물 잘 받았습니다.

미키온 2011. 7. 2. 19:31
전화가 와서 받아 보니 한약 택배가 왔다고 한다.
먼 한약이지 ...
어머님이 주문을 하신 것인가...

아무리 생각을 해도 한약 배달이 올 때가 없어 잘 못 전화를 한 것이 아닌지 알아보기 위해 이야기를 하다보니 바람부는언덕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네요. ^^

아 카페에서 보낸 이벤트 선물인가 보네.
그래서 위치를 이야기해주고 물건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배달하시는 분이 간판도 없고 바람부는언덕이 어디냐고 물어시네요.
그것은 카페에서 사용하는 별명입니다라고 그렇더니 이해를 하셨는지는 몰라도 그냥 가시네요. ^^

한약 박스에 담겨 있어서 배달하시는 분이 한약으로 착각을 하신 줄 알았는데 일반 박스에 내용물을 한약이라고 표기를 해놓았네요. ㅎㅎ

이티별애님 한약방을 하시나 보네요. ^^
 
여름인데도 초록이들이 아무런 탈 없이 잘 도착을 했네요.


그런데 저에게 주기로한 초록이들보다 많은 수량이 왔네요. 
 


좀 기다였다 날이 좀 씨워해지면 화분에 심어야하는데 기다릴 수 없어 한낮에 심었더니 구즈베리가 좀 힘이 없어 보이네요. ^^ 
 


이 초록이는 이벤트 목록에서 보지 못한것 같은데 초록이 이름이 먼가요...
 


이건 오렌지 자스민 같은데 맞는지...


그리고 노랑 구아바랑 예진님이 보내 주신 일랑일랑...


준베리 씨앗을 보내어 준다고 하시더니 많이도 보내어 주셨네요,
그리고 살구 씨앗도 두개 같이 보내 준 것 같은데 맞나요.


저보다 더 초록이들을 잘 키우는 분들이 많은데 저에게 투표해준 분들과 양보 해준 카페 회원분들 감사 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