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수퍼 복분자라고 하더니 ,,,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수퍼 복분자라고 하더니 ,,,

미키온 2011. 6. 30. 16:36

수퍼 복문자를 나눔을 한다고 해서 신청을 했는데 받고 보니 가시가 없다는 수퍼 복분자에 가시가 있어 먼가 이상 했다. 

수퍼 복분자도 V3, V5 같이 계량 시기에 따라 분류를 하는것 같던데 초기에 나온 것이라 가시가 있나...

아니면 나눔을 해준 분이 복분자를 수퍼 복분자로 잘 못 알고 구입을 했나...

나눔 신청을 할 때 생각했던 것과 좀 달라 이런 저런 생각이 들었지만 그렇게 중요한 것은 아니라서 나중에 시골에 심기 위해 옥상에 심어 놓았다.

처음에 도착을 했던 수퍼 복분자에서 이제는 복분자가 몇개 달렸네요. 


그런데 열매가 달린 모습이 눈에 많이 익네요.
수퍼 복분자와 그냥 복분자를 아직 자세히 볼일이 없었지만 이건 복분자 같네요. ^^


그리고 복분자 옆에 허브도 파종해 놓은 것 같은데 어떤 씨앗을 파종을 했는지 ...
잘 못 먹었다 잡초이면 ... ㅡㅡ;

허브 카페에 가서 허브인지 아니면 잡초인지 알아 보고 먹던지 해야 겠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