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5/7 천혜향, 진지향, 청견 오렌지에 꽃 몽오리가 ...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5/7 천혜향, 진지향, 청견 오렌지에 꽃 몽오리가 ...

미키온 2011. 5. 9. 17:25
다른 카페 회원들은 감귤 나무의 꽃 소식을 전하는데 내가 키우는 천혜양, 진지향, 청견 오랜지은 기존의 잎을 떨구어 혹시 잘 못 되 것이 아닌가 걱정을 했었다. 그런데 이제 새싹이 나오기 시작을 하면서 함게 꽃 몽오리도 나오고 있네요.

처음 구입을 했을 땐 오른쪽에 있는 천혜향이 제일 잘 자라 줄 알았는데 몇 번의 분갈이 때문이지 기존의 잎이 하나 남아 있네요


제일 가격이 저렴해서 인지 제일 빈약 했던 진지향이 제일 먼저 꽃 소식을 전해 줄 것 같습니다.





사진을 찍다가 살작 스쳤는데 꽃 봉오리 하나가 이렇게 떨어져 나가 버렸습니다.


삽목 1년~2년 사이의 묘목이라서 열매가 열릴 것이라고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꽃 몽오리가 생기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