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화분에 심어 놓은 고추에서 첫 수확을 했어요.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화분에 심어 놓은 고추에서 첫 수확을 했어요.

미키온 2015. 6. 18. 10:40

화분에 고추가 하나 둘씩 열리기 더니 이제는 제법 자랄습니다.



그래서 첫 수확을 할려고 하는데 어머님께서 필요하면 따 먹는다고 나두라고 하시네요.  그래서 기달렸는데 이젠 천원치만 구입해도 많다고 하시며 몇 개 되지도 않는 따서 머하겠야며 내년에는 방울 토마토를 심어야 겠다고 하시네요.



화분 두개에 방울 토마토를 심는다고 얼마나 열닌다고....



그래서 그냥 고추 몇 개를 따다 식탁 위에 울려 놓았는데 별 다른 말씀은 없어 시네요.


어머니은 앞에 살던 집에서도 그렇고 채소를 키워서 먹기 위해 키우는 것보다 화초처럼 관상용으로 키우는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