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삼락 생태 공원 벚꽃 축제에 갔다가.... 본문

사진/축제/행사

삼락 생태 공원 벚꽃 축제에 갔다가....

미키온 2015. 3. 31. 14:43

삼락 생태 공원에서 벚꽃 축제에 갔습니다.

도착했을 때 쯤 리어설은 거의 끝나가고 본 공연이 시작 돌려고 하는군요.


그래서 자리를 잡고 기다리다 축제를 보았는데 축제 행사가 몇 년째 비슷한 진행과 공연을 하는 사람들도 거의 같은 사람들로 나와서 좀 싫망....

그래서인지 공연을 구경하는 사람들보다 가족들과 따뜻한 햇볕을 즐기는 사람들이 더 많은 것 같네요.

열악한 환경에서 시작해 조금씩 발전되어 가는 모습은 보기 좋지만 무언가 아쉬움이 조금 남는 것 같습니다. 



축제 구경을 마치고 벚꽃 구경을 하기 위해 삼락 공원 옆에 둑으로 향했는데 벚꽃을 구경하기 위해 온 사람들이 정말 많네요. 어제 왔을 때는 벚꽃이 다음 주 즘에나 한창일 것 같았는데 하루 사이에 눈에 보이게 많이 핀 것을 볼 수 있네요, 



어제 벚꽃 구경을 해서 오늘은 그냥 축제만 보고 집으로 돌아 갈 생각이었지만 많은 인파를 보니 그냥 지낯ㄹ 수 없어 둑으로 내려 갔습니다.


그 사람들 사이에 섞여 벚꽃 사진도 찍으며 그 길을 따라 삼락 공원 끝까지 갖다가 다시 출발 지점으로 돌아 오니 6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지만 아직도 벚꽃 구경을 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홈플러스 앞 육교 있는 곳이 사람들이 제일 많은 곳으로 이 곳이 다른 곳보다 벚꽃이 활짝 핀 것 같습니다. 


아직 벚꽃 구경을 가지 않았다면 지금 삼락 공원으로 가보세요.

예쁜 벚꽃과 그 벚꽃을 구경 온 사람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