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물 꽂이 한 금천죽에서 뿌리가 나오시 시작 하네요. ^^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물 꽂이 한 금천죽에서 뿌리가 나오시 시작 하네요. ^^

미키온 2010. 6. 30. 20:07
5월 말쯤에 400원 주고 금천죽 줄기를 하나 구입 했습니다.
구입 할 때보니 뿌리가 나올여고 작은 점들이 있어서 뿌리가 금방 나올지 알았는데 집으로 가지고 오는 도중에  그 눈들이 손상을 입었는지 더 이상 자라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뿌리를 다시 내리게 할 여고 밝은 곳에도 나두었다가 그늘진 곳에도 나두어 보았는데 뿌리가 나오지 않아서 포기를 했었는데 저 번 일요일 날 비를 맞추고 다시 밝은 곳어 나두 었는데 이렇게 뿌리가 나와 있네요.


뿌리가 다시 나오는데 한 달이 넘게 걸여서 그런지 이 작은 뿌리가 귀엽고 반갑습니다.
빠리 뿌리가 튼튼해져서 화분에 옴겨 심을 날을 기다리면서 저녁에 집에 오면 뿌리가 얼마나 자랄는지 보게 되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