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홈플러스 2200원 짜리 손 펌프 생각보다 괜찮네요. 본문

자유로운글/리뷰

홈플러스 2200원 짜리 손 펌프 생각보다 괜찮네요.

미키온 2014. 7. 26. 08:55

바닷가로 물 놀이를 가기 위해 하나 하나씩 준비 중인데 튜브를 구입하고 보니 바람을 넣을 곳이 마당치 않네요. 입으로 넣자니 조금 박차고 보기에도 좋지 않을 것 같고 그렇다니 바닷가 튜브와 파라솔을 대여해 주는데서는 자기들 물건을 임대해 사용하지 않으면 무어라 한 소리 할 것 같고...


그래서 휴대용으로 간편한 것을 알아 보던 중 홈 플러스에서 손 펌프를 발견... 



그런데 가격은 2200원이데 홈 플러스에서 이것만 보고 배송해 줄리는 없고...

집 근처에 있는 홈 플러스에 가보았는데 팔고 있어 구입...



저렴해서 크게 기대를 안했는데 바람도 생각보다 잘 넣을 것 같고 그런대로 괜찮네요..

앞 부분을 장착한 크기가 24 센치 정도라 휴대도 편해 가격 대비 만족...


빨리 주문해 놓은 튜브가 와서 바람을 넣어 보아어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