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170814] EF-S 24mm F2.8 STM 렌즈로 찍어본 삼락생태공원 연꽃. 본문

사진/풍경/꽃

[170814] EF-S 24mm F2.8 STM 렌즈로 찍어본 삼락생태공원 연꽃.

미키온 2017. 8. 15. 10:11

삼락생태공원에 연꽃 사진을 찍어로 가야겠다고 생각하고 집을 나섰여고 하는데 비가 내리는군요.

그래서 포기를 하고 있었는데 오후 늦게 비가 그쳐 자전거를 타고 삼락생태공원으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도착하고 보니 연꽃이 지고 생각보다 많이 없군요.



연꽃이 한창 피었을 때 오지 못한 것이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날도 시월하고 사람도 거의 없어 조용히 사진 찍기는 좋군요.



렌즈를 교환하기 싫어 EF-S 24mm F2.8 STM 렌즈로만 사진을 찍으려고 하니 가까이 있는 것은 괜찮지만 조금 떨어져 있는 것은 찍기가 쉽지않군요.



오늘은 연꽃 사진을 찍는다고 하기보다는 EF-S 24mm F2.8 STM 렌즈에 익숙해지기 위한 목적이 더 크므로 가까이 피어 있는 연꽃만 찾아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그렇다보니 찍을 수 있는 연꽃이 제한이 있어 좀 지저분한 사진이 많이 있군요.  



그래도 나름 열심히 연꽃을 찾아다니며 사진을 찍다가 왔습니다.




EF-S 24mm F2.8 STM 렌즈가 눈으로 보이는 것과 비슷하게 찍을 수 있어 좋지만 광각 단렌즈다 보니 조금 떨어진 곳에 있는 연꽃은 가까이 갈 방법이 없어 그냥 쳐다만 보아야 하는 것이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