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120909 부산&서울 코사모 통합 촬영회] 블레이드 앤 소울 - 비월 (코스어 : 사안다크님) 본문

사진/코스프레 사진

[120909 부산&서울 코사모 통합 촬영회] 블레이드 앤 소울 - 비월 (코스어 : 사안다크님)

미키온 2012. 9. 11. 21:58

코스튬 플레이어 : 사안다크님

코스플레이명 : 블레이드앤소울 - 비월


캐논 600D에 캐논 번들 렌즈 ef-s 18-55mm를 마운트해 직은 사진....

유쾌한 생각에서 판매하는 스피드라이트 TT560 se로 광 보조.



5월 달에 처음으로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코스프레에 갔을 때는 인터넷 신문과 뉴스 과은 것을 통해서 코스프레를 접하다 보니 일본 캐릭터의 의상을 입고 흉내를 내는 것 정도로 생각을 했었다.


그런데 그냥 시간이 남아 벡스코에 코스프레 사진을 찍어로 갔다가 코스프레이어들만의 놀이 문화에 반해 이제는 벡스코에서 열리는 코스프레 행사 뿐 아니라 코스프레 동호회에서 주체하는 행사에도 코스프레 사진을 찍으로 간다.   



처음 갔을 때는 일본 캐릭텅의 코스프레만 보았던 것 같은데 얼마되지 않앗지만 그래도 좀 익숙해졌어인지 아니면 요즘 유행이 그렇게 변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우리 나라 게임 캐릭터와 가수들을 코스프레하는 것을 볼 수가 잇다. 이제는 코스프레가 하나의 놀이로 자리 잡은게 아닌가하고 생각이 든다.



코스프레 사진을 찍다가 보면 20대에 코스프레분들 중에 몇분은 20대인데도 코스프레를 하고 있다고 말을 하는 분들이 있는데 초보 사진사인 나로서는  몇년 이상을 코스프레한 이런 분들이 편하다.




블레이드 앤 소울 베타 때부터 몇 번 정도 PC방에서 했던 게임인데 그런데 비월이란 캐릭터의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는데 여기서 비월이란 캐릭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는 군요.


그런데 사안다크님이 블레이드 앤 소울을 게임해서 비월의 의상까지 직접만들어 코스프레를 하는 것인지 아니면 코스를 위해 비월이라는 캐릭터를 분석해서 코스를 하는 것인지 궁금... 



비월 은 검선이라는 칭호로 미누어 볼 때 검사로 추축이 되는 인물로 귀도시가 탁귀에 물들었을 때 어린 진소연을 구해 준 인물. 아직 누구인지는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고 백포를 누른 묘령의 여인으로만  알려진 과거 무림 최강의 검사로 일켜러진 인물로 누군가에게 죽음을 당했다.


진서영에게 죽음을 당했다고도 하고 친서연이 죽였다고도 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