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이번 비에 먼 문제가... 옥상의 초록이들이 다...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이번 비에 먼 문제가... 옥상의 초록이들이 다...

미키온 2012. 8. 17. 19:36

블루베리가 물을 좋아해 물 관리에 신경을 쎠야 한다고들 많이 말하지요.

그런데 옥상에서 키우고 있는 션사인 블루베리는 다른 초록이보다 특별히 물 관리를 해주지 않아도 잘 자라 주어 나의 사랑을 받고 있는 초록이 중에 하나 입니다.


오늘 션사인 블리베리 사진을 블로그에 올리까하고 옥상에 올라 갔는데 얼마 전까지만 해도 초록색으로 화분을 덥고 있던 선샤인 블루베리의 잎이 다 말라 죽어 있네요.


분명히 얼마 전에 보았을 때는 잘 자라고 있었고 비가 와서 물 부족은 아니였을 것인데 왜 이렇게 되어 버렸지... ㅡㅡ; 




그래서 완전히 다 말라 죽었나 보기 위해 가지를 하나 꺽어 보았죠,

그렇더니 아직 살아 있는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가지에 아직 생기가 있어 보이는 군요.



그리고 주위를 둘러보는데 옥상에 있는 초록이들 잎이 거의 다 말라 있군요.

이번 비에 무었이 섞여 있었길래 이렇게 초록이 잎이 다말라 죽어 버린 것인지...



하니 베리에서 새싹이 나오고 있군요.



블랙 커랜트도 기존의 잎은 따 떨어지고...



새로 잎이 나오고...



이 번에 무화과 열매 많이 맛 볼 줄 알앗는데 무화과도 다 떨어지고...


비에 먼 문제가 잇엇던 것인지 아니면 비만 믿고 물을 않주었서 그런지 확실치는 않지만 옥상에 초록이들에게 심한 충격이 있었던 것만은 확실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