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인물 사진 어떤 생각과 느낌으로 찍고 있나요.~ 본문

사진/코스프레 사진

인물 사진 어떤 생각과 느낌으로 찍고 있나요.~

미키온 2012. 8. 17. 12:53

5월달에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코스프레에 구경 갔다가 코스어들의 열정에 반해 한 번식 코스프레 사진을 찍어로 갑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카메라를 구입한지도 얼마되지 않아 카메라 조작법이 익숙치 않아 카메라 조작법을 익히는데 정신이 없어 사진을 어떻게 찍어야 하는지 신영을 쓰지 못 했는데 오늘 지금까지 찍은 사진을 보는데 전부 같은 구도에 같은 앵글이네요.


기념 사진 찍는 것도 아니고 왜 사진을 비슷한 구도와 앵글로 찍었는지...

그것도 신체 부위를 자르면 큰일이라도 나느지 전신샷으로만... 



카메라 조작법이 익숙치 않아 같은 포즈의 사진을 여러 장 찍어 보았자 같은 사진만 나온다는 생각에 한 포즈에 사진 한 장만 찍었는데 이제 부터라도 좀 더 좋은 사진을 위해 좀 움직이며 여러 가지 구도와 앵그로 시도를 해보아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코스프레에서 찍은 사진을 찾아 주기 위해 동호회에 가입을 했는데 점점 시간이 지날 수로 찍은 사진을 찾아 주기 위해 동호회에 가빙을 했는지 아니면 동호회 회원들이 나의 사진 찍는 연습을 위해 무료 모델을 해주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ㅡㅡ;



언제가는 예쁜 사진으로 모델이 되어 준 동호회 회원들에게 보답을 할때가 있기를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