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2회 부산코사모찰영회]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 MELT 코스프레 본문

사진/코스프레 사진

[2회 부산코사모찰영회]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 MELT 코스프레

미키온 2012. 6. 16. 18:35

아는 사람 한사람도 없고 코스프레라는 단어를 뉴스에서 몇 번 들어 본게 다면서도 코사모 찰영회에 사진사로 참가 신청을 했다. 찰영회에 가서 부코에서 몇 번 보아 눈에 익은 사람이 보여 옆게 따라 다니면 옆에서 찰영을 하는 좀 하면 서먹합이 좀 없어 질까해서 말을 걸었어나 처음 본 사람을 그렇게 싶게 받아 주지는 않았다.


그래서 혼자 다니면 사진 찰여을 하는 것이 보이면 무작정 처음 왔다고 이야기하고 옆에서 사진 찍어도 되냐고 이야기를 하니 잘 응해 주시네요.


그렁게 찰영을 하다 처음으로 일대일 찰영을 한 코스프레이어...


코스튬 프레이어 : 현진님

코스프레명 :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 MELT 



다른 분과는 우산 같은 소품을 이용해 다양한 포즈로 사진 찰영을 한 사진들이 보이는데 나와는 그냥 표정 연기의 사진 뿐이네요. ㅎㅎ 




대체로 사진을 찍는 사람이 장소와 포즈를 요구하던데 초보이다 다체로운 포즈 요구를 하지 못했네요. 



코스프레와 캐릭터에 대해서 좀 알았어면 표정 연기도 다양하고 귀여워 좀 더 좋은 사진이 나왔을 것 같은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