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초록이 일기] 너 혹시 콩 나물이니 ... ㅡㅡ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초록이 일기] 너 혹시 콩 나물이니 ... ㅡㅡ

미키온 2010. 9. 3. 18:02
어제보니 포도 씨앗을 심은 곳에서 새싹이 자라고 있어서 어떤 식물인지 궁금해 했었는데 하루 사이에 새싹이 몰라 볼 정도로 자라 있네요. 콩 나물 머리에서 나온 싹도 이렇게 빨리는 자라지 않았는데 줄기도 콩 나물보다 튼튼한 것 같고 잎 모양도 좀 다른 것 같아 이 초록이가 콩 나물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포도 새 싹이 아닌가 해서 네이버 검색을 해보았는데 찾지를 못했습니다.
네이버 검색에도 포도 새 싹이 나오지 않는 것으로 보아서 포도 씨앗에서 새 싹이 나온 것은 아닌 것 같은데  이 초록이가 다 자라면 어떤 식물인 알 수 있을 여나 ...


살짝 스치기만해도 줄기가 부러질 것 같던 콩 나물들도 많이 튼튼해 졌네요. ^^
그런데 이 콩 나물들이 자라면 콩이 열릴까요.


옆에 종류가 다른 콩 나물 머리에서 싹이 나오고 있는게 보이네요.
참으로 초록이들의 생명력은 대단 합니다.


이렇게 보니 콩 나물들도 귀엽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