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부산 벡스코에 코스프레를 구경 갔다가... 본문

사진/코스프레 사진

부산 벡스코에 코스프레를 구경 갔다가...

미키온 2012. 5. 7. 21:34

캐논 600D를 구입하고 부터는 어디에 사진 찍어로 갈가까 최대 관심사입니다.

그래서 가까운 곳에서 축제를 한다고 하며은 어떤 축제인지도 잘 모르면서 찾아 다니곤 하는데 부산 벡스코에서 코스프레를 한다고 해서 찾아 갔습니다.


코스프레 많이 들어 보기는 했지만 아직 한 번도 본적도 없고 나이 어린분들이 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 망설여 졌지만 막상 도착을 하고 보니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있군요.


11시부터 입장이 된다고 하는데 먼 사람들이 벌써 부터 이렇게 줄읈 서 있는 것일까...

이래가지고 안에 들어 가보기는 할까...


끝도 없이 모여드는 사람들이 이상해 물어 보았더니 코스플레를 구경하기 위해 온 사람들이 아니고 스퍼스타k4 리어설을 보기 위해서 모여 든 사람들이네요.  


그래서 코스프레는 내일보고 오늘은 스퍼스타 k4 리어설을 구경할까 했는데 어제 줄어즐지 모르는 줄에 끝도 없이 모여 드는 사람들로 인해 포기 했습니다.


아직 사진 정리도 다 되지 않아 처음 찍어보는 인믈 사진이라 사진이 어떻게 나왔으리 모르지만 이틀 이틀 동안 부산 벡스코 스프레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 볼까 합니다.


그 전에 스퍼스타k4 리어설을 구경하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밖에서 한 공연을 찍은 사진을 올려 봅니다. 공연에 참가한 분들을 소개를 해주었는데 기억이 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