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클로버와 비슷하게 생긴 초록이가 새 식구가 되었어요. ^^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클로버와 비슷하게 생긴 초록이가 새 식구가 되었어요. ^^

미키온 2010. 8. 29. 21:39
아는 분이 꽃을 주다고 해서 꽃 봉오리가 크다란 꽃을 생각 했었는데 받아 보니  클로버 비슷하게 생긴 초록이 인데 꽃 집에서 이름을 보았는데 기억이 나지 않네요.

더운 날씨에 우리 집으로 온 다고  힘이 많이 들었는지 다 실들어서 초록이가  힘이 하나도 없습니다.


분양해 준 분이 이 초록이가 번식력이 강하다고 하면서 줄기를 잘 라버리고 다시 심어라고 해서 가감히 줄기를 잘라 버렸습니다.


내가 이 초록이를 분양해 달라고 하지 않았다면 줄기가 잘려나가는 아품을 당하지 않았을 턴데 나 때문에 ... ㅡㅡ;


자른 뿌리를 홥누에 심어 주기는 했는데 잘 자라 줄지 걱정이 좀 됨니다.


전에도 이 초록이인 줄 알고  뿌리를 3개 분양 받았는데 키워 보니 세 잎 클로버와 비슷한 초록이 였습니다. 번씩은 너무 잘하는데 화분을 지저분해 보여서 뽑아 버렸는데 이 초록이도 그런 건 아니겠죠.
이 초록이는 꽃도 피는 것 같던데 ...


새로 온 초록이가 잘 자라 주어서 사랑을 많이 받았어면 좋겠 습니다.

혹씨 이 초록이 이름 아시는 분은 댓 글 좀 남겨 주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