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밤에 TV보면서 캐논 600D로 찍어 본 사진 본문

사진/기타 사진 관련 이야기

밤에 TV보면서 캐논 600D로 찍어 본 사진

미키온 2012. 2. 17. 00:27
해를 품은 달을 버면서 캐논 600D로 사진 찍는 연습을 해보았습니다.
TV 화면을 찍을 때는 약간 어둠게 찍는게 더 잘 나와 ISO 100에 F 5.6, 그리고 1/15초로 해서 찍어 보았는데 생각 보다 잘 나왔습니다. 전에 가지고 있던 파워샷 A700 가지고는 생각도 못 했는데 ....
 


호두도 한 번 찍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잘 나오지 않네요.
조리계와 셔트 속도 속도를 맟 추어 가며 찍어 보앗는데 사진 밝기와 손 떨림 때문에 ... ㅡㅡ;

그 중에서 제일 잘 나온 사진....


등산 갈 때 가지고 다니는 MP3도 찍어 보았는데 호두보다 사진이 잘 나오네요.
그런데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다 잡아 주네요. ㅎㅎ;



그리고 운동한다고 구입 해놓고는 그냥 쳐 박아 놓은 아령...


TV를 보면서 사진 찍는 법을 연습한다고 찍어 보았는데 기술이 많이 발전을 했허 그런지 밤에 형광등 아래서 찍어서 화질이 않 좋을 줄 알았는데 낮에 찍은 것과 큰 차이를 못 느끼겠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