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캐논 600D로 아웃 포커싱(접사)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캐논 600D로 아웃 포커싱(접사)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미키온 2012. 2. 5. 21:22
처음 캐논 600D로 접사 사진을 찍을때는 아웃 포커싱이 되지 않고 배경이 전명하게 나와 싫망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조금 가지고 놀았다고 다른 유저들처럼 멋있는 사진은 아니지만 그런대로 아웃 포커싱에 대한 감을 잠은 것 같습니다.

수동 모드로 로즈마리를 찍어 본 사진입니다.


조리개 우선 모드로 해서 찍어 보았는데 식물은 선명하게 나오고 뒷에 공구 상자는 흐리게 나왔네요.


접사 모드로 기본 색감에 변화를 주어 찍어 본 것입니다


그리고 자동 모드로 찍어 본 것인데 뒷 공구 상자가 제일 선명하게 보이고 색감도 제일 마음에 들지 않네요.


이제 캐논 600D를 조금 가지고 놀았다고 접사 아니 아웃 포커싱은 조금 감을 잡은 것 같기는 한데 아직 배워야 할게 많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