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캐논 600D를 주문하고 말았어요. ^^ 본문

자유로운글/일상 이야기

캐논 600D를 주문하고 말았어요. ^^

미키온 2012. 1. 18. 19:38
나의 첫번재 디카인 캐논 파워 샷 A700 ...
많은 디카 중에 고르다가 새로 출시 된 A700을 구입했었는데 구입만하면 디가를 항상 가지고 틈만 나면 사진을 찍을 줄 알았는데 일주일도 되지 않아 책상 서랍 속으로 ...

등산을 감면 한 번씩 사진을 찍다가 초록이 키우는 것에 취미를 가지게 되면서 블로그에 올린다고 사진을 찍으면 디사 사용 법을 배우다 그만 떨어져 수리비가 중고와 맞먹어 수리를 포기하고 새로 니콘 쿨픽스 S5100을 구입 ...

60만원 돈을 주고 구입해서 제대로 사용해 보지도 못한 한의 첫번째 디카...


그런데 소동 모드는 필요 없을 줄 알았는데 잠시 수동 모드로 찰영을 해보았다고 자꾸 수동 모드가 생각이 나에요. 그래서 쿨픽스의 기능을 제대로 알지도 못하는 상태에서 캐논 600D를 주문하고 말았네요.

아찍 사진에 사자도 모르면서 초보자용 DSLR이라고 하지만 DSLR을 구입하고 보니 또 책상 서랍에 모서 두는 것이 아닌가 하는 걱정과 설레임이 교차를 합니다.

빨리 도착을 했어면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