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9/6 애플 망고 씨앗에서 새로운 새싹이 나오고 있네요.~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9/6 애플 망고 씨앗에서 새로운 새싹이 나오고 있네요.~

미키온 2011. 9. 7. 00:11
세번째 애플 망고 씨앗을 파종을 하는데 첫번째는 뿌리가 나오지 않은 줄 알고 씨앗을 들어 올리다 뿌리가 다쳐서 실패하고 두 번째는 비료 과다로 씨앗이 섞어 실패를 했었죠.

이번에도 파중한 애플 망고 씨앗 두개 중에 하나는 껍질을 제거하다 하나는 뿌리를 다쳐서 아직 소식이 없고 그중 하나에서 새싹이 올라오고 있네요. 


가을이 다 되어 가서 애풀 망고를 파종을 하게 되어 발아가 되지 않을 줄 알았는데 다행이 뿌리가 나와 있어 이렇게 새싹을 보게 되었지만 이렇게 자라 겨울을 어떻게 견디어 낼여고...

카페 회원에게 입양을 보내... 


이 것은 7월 쯤에 파종한 태국 망고 새싹인데 잘 자라는 것 같던만 어느 순간부터 자라는게 멈추고 얼음을 하고 있네요.


이제 더운 여름이 지나가서 좋기는 한데 겨울에 열대 식물들을 어떻게 관리를 해야할지가 벌써부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