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식충이 식물 네펜데스(Nepenthes)를 12000원 구입했습니다.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식충이 식물 네펜데스(Nepenthes)를 12000원 구입했습니다.

미키온 2011. 6. 14. 23:03
여름만 되면 집에 모기가 많아 벌레잡이 제비꽃(모라넨시스)을 2포기 분양을 받았었다.

그런데 벌레잡이 제비꽃이 날파리 같은 작은 벌레는 잘 잡기는 하는데 좀 더 큰 벌레는 힘이 부치는지 잡지를 못하네요. 그래서 네펜데스(Nepenthes) 또는 벌레잡이 통풀이라고 식충이 식물을 구입을 했습니다.

벌레잡이 제비꽃(모라넨시스)이 날파리를 잡은 모습인데 특별히 날파리를 잡을 만한게 없어 보이는데 어떻게 잡는지 의문이네요.~


같이 구입한 벌레잡이 제비꽃(모라넨시스)인데 화분에 심을 때 잘 못심어 뿌리가 말라 잎이 떨어지는 것 뒤 늦게 발견하고 다시 심어 주었습니다.



구포 시장에서 12000원에 구입을 했는데 식물의 크기도 화분 흙에서 부터 제일 윗 부분까지 30Cm 정도되고 포충낭도 4개나 달여 있네요.



그런데 꿀로 벌레를 유인한다고하는 것 같은데 포충낭 속에 아무 것도 들어 있지 않네요. ㅡㅡ;



비싼 모기약을 하나 구입을 했는데 모기를 잘 잡을지 의문입니다.
그리고 벌써부터 겨울에 어떻게 관리를 해주어야 할지 걱정이 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