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거제도에 놀러 갔다가 왔습니다. 본문

자유로운글/기타

거제도에 놀러 갔다가 왔습니다.

미키온 2011. 5. 18. 20:43
친구들과 거제도에 놀러 갔었다.
거가 대교를 아직 아무도 이용해본 사람이 없어서 거가 대교를 타고 거제도로 향했다.
거가 대교에서 좀 색다른 풍경을 구경 할 수 있을까하고 기대를 했는데 달다른 기대 했던 풍경은 구경 할 수 없었다. (그런데 내가 멀 기대를 했었지...)
 
이 터널이 바다 밑이라고 하는데 좀 시원하다는 느낌 말고는 특별하게 실감이 나지 않네요.


칙구 중에 한명이 낚시를 하자고 회칼과 도마를 준비해 오라고 해서 준비해갔는데 달랑 자기 낚시대 하나만 가져 왔네요. 우리 둘보고는 사진이나 찍어면 놀고 있다가 자기가 잡은 고기나 먹어라고 하는데 ... ㅡㅡ;



작은 물고기들이 바다 물 속에 많이 있는 것이 보여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어 보았는데 물고기가 보이지 않네요.




휴대폰으로 같이간 친구 한 방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