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오늘 기분 좋은 일이 겹치네요. ^^ 본문

자유로운글/일상 이야기

오늘 기분 좋은 일이 겹치네요. ^^

미키온 2011. 3. 31. 00:29
애드젯에 프리미엄 스폰서 위젯 신청을 해놓았는데 한 시간 전만 해도 승인 심사 중이라고 나오던 문구가 승인 완료라고 나오네요. 이제 위젯 한 번 노출당 0.3원의 수익을 주니 두개를 설치해 놓았어니 0.6원의 수익이 들어 오겠네요. ^^



혹시 수입금이 있을까 해서 보았더니 아직 수입금에 대한 데이터가 보이지 않네요.
승인 신청이 언제 날지를 몰라서 그렇지 승인이 날 것을 확신을 했기 때문에 그렇게 기쁘다고 할 수는 없는데 쪽지가 하나와서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애드젯 구경하기>


저녁에 카페에서 나눔을 하고 있어서 신청을 했는데 선정이 되어서 택배비를 보내라는쪽이네요. ^^
요즘 유실수에 빠져 눈에 보이는 것은 구입(가격이 착한 것만이지만 ^^)을 하다 싶이 하다 보니 자금도 딸리고 저 이상 묘목을구입하지말라는압력이 들어 와서 구입을 못하고 구경만 하고 했었는데 갇고 싶었던 용과와 시계초가 공짜로 생기게 되었네요. ^^

요즘 유실수 모우는 것에 재미가 들여서 하루에 몇먼씩 옥션과 종묘사 사이트에 들어가 나중에 구입 할 묘목이 있나 보는 낙으로 지내는 저에게는 다른 분들이 보면 별 것이 아릴 수도 있지만 크다란 선물이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