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노스랜드 블루베리, 무늬 보리수, 산앵두 나무를 미스터화에서 구입 했습니다.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노스랜드 블루베리, 무늬 보리수, 산앵두 나무를 미스터화에서 구입 했습니다.

미키온 2011. 3. 15. 20:10
노스랜드가 경남 지방에서 재배하기 적합한 블루베리다는 글을 보고는 노포동에 구입을 하로 갔다 다른 조의 블루베리를 구입했습니다. 그래서인지 노스랜드를 구입해서 키워 보아야 겠다는 생각이 머리 속에 있었는데 미스터화에서 4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어서 구입을 했습니다. 한 그루만 구입 할여고 하니 택배비가 아까다는 생각이 들어 무늬 보리수 나무와 산앵두(이스라지) 나무도 함게 주문을 했었는데 오늘 도착을 했네요. 저본에도 구입을 해보았지만 포장 하나는 마음에 들게 하네요. ^^


그런데 판매자가 올린 노스랜드 블루베리의 사진을 보아 작다는 것을 알았지만 직접 모습을 보니 아직 목질화되지 않은 작은 줄기 하나가 았네요. 앞에 구입했던 선샤인 블루베리와는 차이가 많이나네요. ^^


노스랜드 블루베리가추위에 강해 전국 노지 월동이 가능하다고 해서 밖에 나둘여고 스티로폼를 화분을로 준비해 놓았는데 밖에 내놓았다가는 그대로 얼어 죽을 것 같아 실내에 들여 놓았습니다. 이정도 크기라면 내년 겨울에도 노지 월동은 힘들 것 같네요.


미스터화에서 노스랜드를 구입 할여고 하는 분은 블루베리의 크기가 엄청 작고 아직 연약한 줄기를 하나 삽목해 놓은 것이라는 것을 참고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