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국제 원예 종묘에서 묘목 구입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본문

취미/기타

국제 원예 종묘에서 묘목 구입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미키온 2011. 3. 12. 12:53
국제 원예 종묘에 대한 안좋은 말들이  있어서 구입을 할까 망설이다 구입 할 수 있는 묘목의 종류도 많고 가격도 저렴한 것 같아 구입하기로 하고 배송이 시작 되는 날만을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예정 출고시라고 하던 3월 7일이 지났는데도 예약 접수 중으로 표시되어 언제부터 본격적으로 배송이 시작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문의 매일을 보내었는데 배송 업무가 시작 되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배송 업무가 시작 되었어면 예약 접수중이라는 문구를 좀 바꾸지...


묘목 몇 그루를 주문보았습니다.


그런데 택배 배달까지 소요 되는 시간이 생각보다 좀긴 7일 이내에 배송을 해주다고 대어있어 배송일을 조금더 앞 당기기 위해 희망 배송일을 지정 할여고 하니 희방 배송일은 7일 이후로 지정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본사 추천으로 했습니다. 


그 다음 날 국제 종묘에서 3월 15일날 배송을 할 예정이라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배송 다음 날부터 막마지 꽃샘 추위가 시작 되는 날이네요. 왜 하필 좋은 날다나두고 추위가다시 시작 할여고 할 때 보내어 준다는것인지 배송 날짜를 바꿀까 생각을하고있는데 배송 날자를 변경 할 것이면 오늘 중으로 변경을 해라는 문자가 국제에서 왔습니다. 내 마음을 어떻게 알고 문자를 보내었지 ...

더 추운날도 배송을 받은 적이있어 배용일 변경을 하지 않고 그대로 두었습니다.
토요일 현재 포장 작업 중이라고 나오는데 묘목을 포장 한다는 소리는 아니겠죠.

 


국제 종묘에서 묘목을 처음 구입 신청을 해보았는데 어떤게 배달이 되어 올지 기대가됨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