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이제 산 좀 타 볼까... 본문

취미/기타

이제 산 좀 타 볼까...

미키온 2011. 3. 2. 21:47
작년 여름까지는 산에 한 달에 한 두번씩은 올라 갔는데 요즘은 뒤산인 삼각봉에 두 세번 오른 것 말고는 산에 가지 않아 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금 더 높은 백양산에 올라기 위해 집을 나왔습니다.

삼각봉에 올라서 신라대를 바라보며 사진 한방 ...


저 산봉오리가 백양산이니 얼마 가지 않으면 되겠지라고 생각하고 쉬엄 쉬엄 올라 왔는데...


백양산이 아니라 유두봉이네요.
이 코스를 타지 얼마나 되었다고 백양산을 착각을 하다니 ... ㅎㅎ


어떻게 해서 백양산까지는 왔는데 오래만에 산을 타서 그런지 속도가 나지 않지도 않고 산을 내려 오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몇 번을 미끌름을 탔는지 ...


백양산에서 유두봉 쪽을 바라 보며 한 장


이제 산 타기 좋은 날씨라 산을 타 볼여고 준비 운동 삼아 백양산에 올라 와보았는데 한창 산에 다릴 때 처럼 끌리는 매력이 없는 것 같네요. 이래가지고 작년처럼 혼자 산 탄다고 돌아 다릴지 의문이 드네요. ㅡㅡ;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