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눈이 오면은 어쩌란 건지...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눈이 오면은 어쩌란 건지...

미키온 2011. 2. 14. 10:26
아침에 자고 일어나니 눈이 오고 있네요.
눈이 오면 반가워야하는데 옥상에 나둔 나무들이 걱정이 되어 옥상으로 올라 가보 았습니다.


천혜향, 진지향, 청견 오렌지 가 눈에 덮여 있네요.
제일 먼저 잎에 쌓여 있는 눈을 털어 낸 후 사진을 찍는데 냉해 피해를 입지 않았는지 걱정이 됨니다.
감귤류가 월동 온도가 몇도이지...

다시 실내로 들여 놓아을까 생각하다 옥상에서 키우기로 했어니 그냥 나두기로 하고 돌아 서는데 자꾸 신경이 그 쪽으로 가네요.


선샤인 블루베리는 눈에 덮여 보이지가 않네요.
아직 어린 묘목인데 ....

그리고 이틀 전에 심어 놓은 슈퍼 왕 매실 나무와 자두(휴무사)도 눈 속에 묻혀 있네요.
겨울에 심어 놓아 활착이 될지도 의문인데 눈까지 오면은 오쩌란 건지 ...

전 번에는 나무를 구입하고 나니 96년만에 추위가 찾아 오질 않나...
매실 나무와 자두 나무를 구입해서 심어 놓고 나니 눈이 오네요.

이제 따뜻한 달만 남았다고 생각을 했는데 너무 성급했나 봄니다.


눈 구경을 하기 힘든 부산에 이렇게 많은 눈이 오니 좋아해야 하는데 한숨만 나오는 이유가 멀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