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해마리아가 냉해를 입었어요.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해마리아가 냉해를 입었어요.

미키온 2011. 1. 29. 12:52

해마리아를 겨울이 되어 실내에 들여 놓았습니다.
그런데 그 곳이 현관 바로 앞에 있는 신발장 위라 바람만 막아주지 거의 밖같 온도와 같은 곳이라 해마리아 잎이 냉해를 다 잎어 말라 가고 있네요. ㅡㅡ;

해마리아를 냉해로 거름으로 보내는 것이 아닌지 걱정이 되어 보았더니 줄기는 무사한 것 같아 봄이 되면은 새로운 잎이 나올 것 같아 안심이 되나 환경이 되지 않는 곳에서 해아리아를 키운다고 해서 고생만 시키는 것이 아닌지 아음이 아프네요.


제일 큰 줄기인데 줄기도 약간의 동해의 피해를 입은 것 같기도 한데 봄이 되어 보아야 확실한 것은 알 수 있을 뜻 하네요.
 


작년 가을 쯤에 흙 속에 있는 것을 새잎이 나오라고 밖으로 빼놓은 줄기인데 아무른 변화가 없네요.


이 줄기들에서 봄에 새싹이 나올지 ...
새싹이 나와서 그전처럼 화분에 바람개비를 얻여 놓은 것 같은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었어면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