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제라늄 씨앗에서 새싹이 나오고 있어요.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제라늄 씨앗에서 새싹이 나오고 있어요.

미키온 2011. 1. 28. 16:36
카페에서 제라늄 씨앗을 누눔을 받았는데 특수처리를 해서 삼일만에 새싹이 나온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파종을 했었다. 그런데 삼일이 아니라 몇 주가지나도 싹이 나올 기미가 없어서 씨앗을 파종해놓았다는 것도 있고 있었는데 어제보니 새싹이 나올여고 조금만 콩나물 머리 같은게 머리를 내밀고 있다.

난방도 되지 않는 곳에 스티로폼 박스에 넣어 놓고 비닐을 하나 씨워 준것 뿐인데 새싹이 나오다니 신기하네요. 이제 봄이 올마 남지 않았다는 소리인가.... 


콩나물 머리 같은게 배양토 속에서 머리를 내밀고 있네요.
이제 저도 제라늄 한 포기를 가지게 될여나 봄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