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천사의 나팔[엔젤 트렘펫] 잎이 다시 생기를 찾았어요.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천사의 나팔[엔젤 트렘펫] 잎이 다시 생기를 찾았어요.

미키온 2011. 1. 20. 17:55
천사의 나팔[엔젤 트렘펫]을이 추위에 약하다고 해서 마루에 나두었다.
그런데 화분 때문에 복잡하다는 말이 있어서 내 방에 옴겨 놓았었는데 몇 칠전에 보니 잘 자라던 엔젤 드럼펫이 나무 잎을 아래로 힘 없이 떨구고 있는 것이다. 얼마 전에 화분에 물을 주었고 겨울이라서 물을 자주 주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을 해서 물이 필요해서 잎을 떨구고 있다는 생각을 못하고 추위 때문에 잎을 덜구고 있다고 생각을 하고는 대수럽지 않게 보고 지나 갔었다.

어제 다육이 홥누에 물이 부족한 것 같아서 물을 주다 혹시나 싶어서 엔젤 트렘펫에도 물을 주었다.
그런데 힘 없이 떨구고 있던 잎이 저녁이 되자 고개를 덜구 있는 것이다.
겨울이라서 물을 자주 주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생각하고는 달리 엔젤 트렘펫이 물을 많이 필요로 하는 식물인가 보다.

연두색 잎이 마음에 들어서 키우기 시작한 초록인데 겨울인되도 잎이 떨어지거나 하지 않고 그대로 있어서 보기 좋네요.




구아바와 엔젤 트렘펫[천사의 나팔]의 모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