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선인장이 새끼를 쳤습니다. ^^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선인장이 새끼를 쳤습니다. ^^

미키온 2010. 7. 22. 23:35
선인장을 아는 분이 준 선인장인데 키운지 한 달이 넘은 것 같은데 아직까지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지 않아서 나의 관심을 끌지 못하던 초록이 입니다.

처음에 가지고 왔을 때 옆에 달려 있는 동그란 방울(머라 할지 몰라서 ㅡㅡ;) 중 하나가 화분에 떨어져 있어서 화분 흙에 묻어 놓았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썩지 않고 살아 있네요. ^^;
한달 넘게 살아 있다는 것은 뿌리가 내린 것 같았는데 뿌리 없이도 한 달 넘게 살아 있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확신을 할 수가 없었서 흙에서 뽑아 보앗습니다.


뿌리가 내릴 것이라고는 생각도 하지  않고 그냥 버리기 아까와서 흙에 살짝 묻어 놓았던 것인데 이렇게 뿌리가 내려 있네요. ^^


왠지 이 작은 초록이가 귀엽게 보입니다.
그런데 꽂 정도는 피겠죠.


같이 얻어 온 초록이인데 면 이유에서인지는 잘 모르겠겠어니 초록이 뿌리가 줄기에서 나와 있어서 그대로 땅에 묻어 두었더니 이렇게 자랐네요.

그런데 이 초록인 말일 날 이사를 갈때 옆 집 화단에 몰래 심어 놓고 갈 생각입니다.
이 초록이는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마음에 들지 않네요. ㅡㅡ;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