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추운 겨울에 초록이를 ...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추운 겨울에 초록이를 ...

미키온 2010. 12. 15. 18:30
겨울에 지은지 30년 가까이 된 단독 주택에서 씨앗 발아를 한다고 해놓고는 기다리다 아무른 변화가 없어서 오늘 옥션에서 초록이를 구입 했습니다.

옥션에서 겨울인데도 어린 초록이들을 팔고 있어서 부담이 적은 가격이라서 구입을 할여고 했는데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 배송 때 잘 못 될까바 망설이다가 지금 구입하지 않으면 머리 속에서 계속 맴돌 것 같아서 판매자에게 문의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자체 발열 포장을 해서 영화 10도까지 떨어 졌을 때 배송을 했어도 아무런 문제가 없어니 적정을 하지 말라고 만약 추위로 인한 피해가 있어면 날 따뜻해지면 무료로 다시 배송을 해준다고 하네요. ^^

날씨가 추우니 날 좀 따뜻해지면 주문을 해라고 했어도 주문을 했을지도 모르는데 이런 대답을 듣고는 그 냥 주문을 했습니다.

2시 넘어서 주문을 했는데 발송 했다는 문자가 없어서 내일 발송을 할여는 갑다고 생각을 했지만 배송이 어떻게 도었는지 궁금해서 옥션에 접속을 해보니 벌써 발송을 했네요.
 


배송이 되어도 커피 나무는 어디다가 두어야 할지 ...
커피 나무가 10도지까지 견딘다고 하는데 밤에는 그 이하로 떨어지는데 약간은 걱정이 됨니다.

스티로폼 박스 안에 넣어 놓기 신공 밖에 모르는데 ...

션샤인 블루베리, 대실 올리브 나무, 아라비카 커피 나무(볼루비아) 이렇게 4 그루가 내일이면은 새 식구가 되겠네요. ㅎㅎ;
어떤 수형의 초록이가 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됨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