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사랑초 잎이 예쁘게 물들었습니다. 본문

취미/초록이 키우기

사랑초 잎이 예쁘게 물들었습니다.

미키온 2010. 10. 15. 17:36
사랑초를 분양 받았을 때는 잎이 다 시들어 있어서 줄기를 다 잘라 버리고 뿌리만 화분에 심어 놓았었는데 그 나만 약간 남아 있던 줄기도 말라서 없어지고는 새로 싹이 나와지 않아 애를 태웠습니다.

그렇다 15일 정도 지나니 새로운 싹이 나와서 잊고 있었는데 그 사랑초가 예쁘게 잎이 물들어서 눈길을 사로 잡네요. ^^


풀 종류 보다는 나무를 좋아하기 때문에 초록이를 구입 할때 이 것 처럼 목질화도 되지 않는 조록이는 잘 처다도 보이 않았는데 오늘보니 풀도 나름대로 매력이 있네요.

사랑초 잎이 더나와서 예쁘게 물던 잎들이 화분을 가득 채우면은 그 모습이 정말 예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나의 관심 밖에서 잘 지내다가 나의 관심 속으로 들어 왔어니 사랑초도 이제는 고난이 시작 될여고 하나 봄니다.  ㅡㅡ;

그런데 사진 찍는 솜씨가 없다보니 사랑초잎이 예쁘게 물든 모습을 사진에 제대로 담지 못 했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