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언덕

기업 은행에서 신 라면이 왔습니다. ^^ 본문

자유로운글/기타

기업 은행에서 신 라면이 왔습니다. ^^

미키온 2010. 9. 28. 23:02
13일 날 신 나면을 받기로 되어 있었는데...

12일 일요일날 벌초를 끝내고 집으로 오는데 휴대폰이 보이지 않아서 휴대폰을 마지막으로 본 장소부터 다린 곳을 다 찾아 보았는되도 휴대폰이 보이지 않아 포기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월요일 날 저녁에 휴대폰을 구입 할 여고 갈여고 대리점으로 갈여고 하는데 어머님에게서 휴대폰을 찾았다는 전화가 왔습니다.

휴대폰이 찾아 다니면서 계속 내 전화에 어머님 휴대폰으로 전화를 했었는데 통화 기록에 어머니라고 찍힌 것을 보고는 어머님에게 전하를 했다고 하네요. ^^
휴대폰을 찾은 것은 기쁜데 왜 하필이면은 신 라면이 오기로 되어 있는 날 휴대폰이 분실이 되었는지 ...

휴대폰을 분실 했을 때 휴대폰을 잃어 버렸다는 것보다는 휴대폰에 메모한 내용과 공인 인정서와 다른 인정서들이 있다는 것이 걱정이 되었습습니다. 그래서 인증서들을 다 페기를 하고 다시 재발급을 받고 날리를 떨었는데 ...

요즘 휴대폰이 전화만 주고 받는게 아니고 각종 메모도 하고 인정서와 전화 번호도 저장 그기다가 본인 인정의 수단으로 사용이 되는 나에게는 없어서는 않되는 중요한 것이라는 것을 그 때 느꼈습니다. ㅡㅡ;
그래서 이제는 휴대폰에 될 수 있어면 인정서 같은 것은 저장하지 않고 필요한 것만 저장 할여고 합니다. ^^

휴대폰을 백대로 받고 다시 기업 은행에 전화를 해서 어렵게 받게 된 신 라면이 오늘 도착을 했네요. ^^


박스를 열어 보았더니 초코 파이 장자 같은 것이 하나들어 있네요. ^^
신 라면 20개를 보내 준다는 것은 알았지만 이렇게 보니 ㅎㅎ;


이벤트는 끝 났지만 아직 기업 은행 휴대폰 통장이 없다면 하나 만들어 보세요. ^^
은행 계좌를 기억하기 쉬워서 여러 가지로 편합니다.
은행 계좌를 말 할때 내 휴대폰 번화와 같습니다. 이 말 한마디면 ㅎㅎ;

그리고 3.5%의 이자에 영업 좀 시간 이 외의 시간에도 자동화 기기(다른 은행 자동화 기기 포함)에서 돈을 인출해도 수수료가 없어니 수수료도 아끼고 ㅎㅎ; 

자세한 내용은 기업 은행 홈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신 라면 하나 받았다고 너무 휴대폰 통장 자랑 한건 아니죠. ^^;


Comments